어른이 아쉽다

기사작성 : 2017-08-17 13:45

제일 크게 나온 사이즈는 몇인가요?

본문


발이 작은 사람에게 말하고 싶다. 전생에 나라를 구했다고. 키즈용과 성인용 신발을 모두 섭렵할 수 있으니, 선택의 폭이 얼마나 넓은가. 이번 제품을 보니, 또 다시 내 거대한 발이 야속해진다.

Responsive image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푸마와 스페인 키즈 브랜드 타이니코튼(Tinycottons)이 손을 잡고 키즈용 스니커즈를 출시한다. ‘푸마X타이니코튼 바스켓 누벅(PUMAXTC Basket Nubuck)’이다. 이 제품은 남미 고산지대에 서식하는 라마를 형상화해 디테일을 살렸고, 폼폼 패턴과 자연의 멋을 담은 색상을 가미해 아이들의 호기심과 상상력을 자극한다.

‘푸마X타이니코튼 바스켓 누벅’은 푸마의 클래식한 코트화 ‘바스켓(Basket)’에 다양한 소재와 컬러를 넣어 새롭게 재해석했다. 신발 어퍼는 누벅 가죽으로 제작돼 고급스러움을 표현한 동시에 블랙 폼폼에 영감을 받은 올오버 패턴을 가미해 아기자기함을 더했다. 또한, 진짜 폼폼을 표현하기 위해 라마의 헤어리 스웨이드(hairy suede)를 측면에 적용했다.

Responsive image

이번 제품은 유아용과 아동용 2가지 버전으로 출시된다. 색상은 버크(Birch)와 일루션 블루(Illusion Blue) 등 2가지 컬러로 한층 대담해졌다. ‘푸마X타이니코튼 바스켓 누벅’은 푸마 매장(압구정, 타임스퀘어, 푸마 셀렉트 매장)과 공식 온라인 스토어(kr.puma.com)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한편, 타이니코튼은 고품질 소재로 친환경적 제품을 만들며 전 세계 육아맘들에게 큰 사랑을 받는 브랜드다. 매 시즌 새로운 스토리를 선보이고 세련된 컬러감과 그래픽을 사용해 아이들의 상상력을 자극하고 있다.


사진= 푸마 제공


<러너스 월드 코리아> 인스타그램 달려가기
<러너스 월드 코리아> 페이스북 달려가기
writer

by 김현지

<러너스월드 코리아> 에디터
Responsive image

<러너스월드 코리아> 2018 12월호


전국체육대회에서 만난 육상 선수들의 표정에는 절실함이 가득했다.
러닝 장비를 고르느라 시간을 허비하지 않도록 최고의 아이템을 엄선했다.
도쿄 러닝 컬처가 궁금해서 도쿄의 러닝 크루들에게 직접 물었다.
빨리 달리는 것도 중요하지만 같이 달리는 것도 중요하다. "친구와 함께 하프를"
지금 신청하면 출전할 수 있는 해외 마라톤
주식회사 볕
03175 서울시 종로구 새문안로3길 7 한글회관 302호
구독문의 : 02-302-1442
대표이사 홍재민,임진성 사업자등록번호 : 758-88-00295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17-서울종로-0716호
Copyright © BYUTT.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