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로부터의 변화

기사작성 : 2017-09-01 14:54

아식스가 새롭게 바뀌었다.
더 아름답고, 더 멋있게. 마치 달릴 때 우리의 모습처럼.

본문


Responsive image
자신이 가진 한계를 깨는 건 어렵다. 스스로를 바꾸고 변화시키는 과정을 견뎌내야 한다. 뼈와 살을 깎는 고통이 수반되는 힘든 일이다. 기존의 것을 새롭게 바꾼 브랜드가 있다. 아식스다. 아식스가 지난 8월 24일과 25일,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인 'I MOVE ME'를 선보이는 프레젠테이션 행사를 분더숍 청담점에서 진행했다. 'I MOVE ME'는 아식스의 창업 철학인 '건강한 정신은 건강한 신체에서 만들어진다'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캠페인이다.

아식스의 글로벌 마케팅부 총괄 매니저인 폴 마일즈는 이렇게 말했다. "이것(I MOVE ME)은 우리가 이전에 해왔던 것과는 달리 단순한 브랜드 캠페인 이상으로 움직임(무브먼트)을 통해 사람들을 변화시키는데 목적이 있다." 아식스는 스스로를 바꾸었고, 우리의 모습도 변화시킬 것이다. 더 아름답고, 더 건강하게, 우리의 러닝처럼.



사진=아식스 제공.


<러너스 월드 코리아> 인스타그램 달려가기
<러너스 월드 코리아> 페이스북 달려가기
writer

by 김지혜

<러너스월드 코리아> 에디터
Responsive image

<러너스월드 코리아> 2019 4월호


러닝화에 관한 거의 모든 것, <슈 가이드>부터 개조와 관리까지 모두 알려준다
마라톤 풀 코스를 준비하고 있다면 반드시 알아야 할 카브로딩 방법
신광식은 잠깐 힘들다고, 어렵게 단 태극마크를 달고 포기할 수 없었다
달리기가 우리들 사이의 간극을 메우는 방법, BRIDGE THE GAP
RUN FUTHER, 송석규는 가족, 일, 달리기 사이에서 중심을 유지한다
주식회사 볕
03175 서울시 종로구 새문안로3길 7 한글회관 302호
구독문의 : 02-302-1442
대표이사 임진성 사업자등록번호 : 758-88-00295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17-서울종로-0716호
Copyright © BYUTT.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