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에 강한 러너

기사작성 : 2017-10-24 17:07

추위가 우리의 러닝을 막을 수 없다!
칼바람 속에서 살아남으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

본문


Responsive image
추운 겨울, 빠르게 달리다 보면 손과 발이 시리고, 체온이 떨어지면서 추위에 그대로 노출되기 쉽다. 한겨울에 달리는 러너들을 위해 아디다스가 따듯한 보온 효과를 지닌 '클라이마히트' 제품을 선보인다.



Responsive image
새로 출시하는 '클라이마히트' 제품은 호주의 청정지역에서 생산된 프리미엄 울 소재인 '메리노 울'에 투습 기능을 더한 '클라이마히트 울'로 만든다. 그래서 착용했을 때 편안하고, 따듯하다. 소재 안쪽에는 땀을 효과적으로 배출하는 '폴리에스터 원사'를 사용해 강력한 투습 기능까지 두루 갖췄다. 추운 겨울 러닝에 제격이라는 뜻이다.



Responsive image
그중 대표적인 제품은 '클라이마히트 프라임니트 집업'이다. 프라임니트의 뛰어난 기술과 아디다스의 새로운 소재, '클라이마히트 울'을 결합한 제품으로 내부 열을 유지하고, 습도를 조절해 뛰어난 착용감을 선사한다. 강하게 달려도, 거슬리는 것이 없이 편안하다.

아디다스는 '클라이마히트 프라임니트 집업'뿐 아니라 추운 겨울에도 빠르고 신나게 달릴 수 있도록 보온성을 지닌 러닝화도 함께 출시한다. '클라이마웜 올 터레인'이 그 주인공. ‘클라이마웜 올 터레인’의 어퍼에는 '클라이마웜' 기술을 적용해 따듯하면서도 쾌적하다. 미드솔에는 아디다스의 '바운스' 쿠션재를 사용했다. 접지력이 뛰어나 다양한 지형에서도 안정적으로 달릴 수 있다.



사진=아디다스 제공.


<러너스 월드 코리아> 인스타그램 달려가기
<러너스 월드 코리아> 페이스북 달려가기
writer

by 김지혜

<러너스월드 코리아> 에디터
Responsive image

<러너스월드 코리아> 2019 4월호


러닝화에 관한 거의 모든 것, <슈 가이드>부터 개조와 관리까지 모두 알려준다
마라톤 풀 코스를 준비하고 있다면 반드시 알아야 할 카브로딩 방법
신광식은 잠깐 힘들다고, 어렵게 단 태극마크를 달고 포기할 수 없었다
달리기가 우리들 사이의 간극을 메우는 방법, BRIDGE THE GAP
RUN FUTHER, 송석규는 가족, 일, 달리기 사이에서 중심을 유지한다
주식회사 볕
03175 서울시 종로구 새문안로3길 7 한글회관 302호
구독문의 : 02-302-1442
대표이사 홍재민,임진성 사업자등록번호 : 758-88-00295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17-서울종로-0716호
Copyright © BYUTT.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