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위야, 안녕

기사작성 : 2018-12-11 17:36

찬 바람이 불어도 러너는 달린다. 춥지 않다.
정신력으로 이겨내는 게 아니라, 진짜로!

본문


추우면 밖에서 달리기 꺼려진다. 춥기도 하거니와 감기에 걸리기 쉽기 때문이다. 하지만 러닝을 마치고도 체온을 유지할 수 있는 재킷만 있다면 달리러 나가기 수월해진다. 그런데 무엇이 필요한지 모르겠다면 <러너스월드>만 믿고 따라오면 된다.


Responsive image


FOR WOMAN


Responsive image

리복, 써모웜 패디드 재킷
12만 9천원

리복은 여성 러너의 마음을 제대로 읽는다. ‘써모웜 패디드 재킷’은 리복이 개발한 ‘이중 레이어 소재’로 만들어졌다. 그리고 가슴에는 경량 패딩을 덧댔다. 가볍고 따듯하다. 가슴을 제외한 부분은 신축성이 뛰어난 소재를 사용해 달릴 때 편안하다. 무엇보다 몸매를 돋보이게 만든다. 겨울에도 당신의 완벽한 몸매를 숨기고 싶지 않다면 이 재킷이 필요하다.

리복 써모웜 패디드 재킷 구매하러 달려가기


Responsive image

룰루레몬, 팩 잇 다운재킷
27만 8천원

칼바람이 부는 저녁에 달리면 감기에 걸리기 쉽다. 땀을 흘리고 난 뒤에 체온이 떨어지기 때문이다. 달리고 혹은 땀을 흠뻑 흘릴 정도로 고강도 운동을 하고 난 뒤 ‘팩 잇 다운재킷’을 입어야 하는 이유다. 이 재킷은 부피가 크지만 가볍다. 물론 따듯하다. 충전재로는 구스 다운을 사용했다. 그리고 ‘글라이드’ 소재로 감싸 비나 눈이 내려도 구스 다운의 효과는 그대로 유지된다.

룰루레몬 팩 잇 다운재킷 구매하러 달려라기



FOR MAN


Responsive image

아디다스, 아그라빅 롱 슬리브
10만 9천원

‘아그라빅 재킷’은 아웃도어 스포츠를 즐기는 러너에게 추천한다. 이 재킷은 기능성 섬유 회사인 폴라테크(Polartec)의 ‘알파 패딩’ 소재로 만들어졌다. 젖은 상태에서도 가볍고, 통기성이 뛰어나다. 땀도 금세 마른다. 동시에 따듯하다. 섬유의 ‘파워 그리드’ 구조 덕분이다. 이 구조로 만들어진 ‘알파 패딩’은 소재 자체의 열 저장 공간이 넓다. 트레일 러닝을 할 때 특히 쾌적하게 달릴 수 있다.

아디다스 아그라빅 롱 슬리브 구매하러 달려가기


Responsive image

나이키, 에어로로프트 베스트
18만 9천원

찬 바람이 불기 시작하면 여러 스포츠 브랜드에서 보온성 러닝 제품을 내놓는다. 그중 단연 돋보이는 것은 나이키의 ‘에오로로프트’ 제품군이다. 특히 ‘에어로로프트 베스트’는 심장과 가까운 부분에 통기성이 좋고 가벼운 단열재를 사용했다. 반면에 움직임이 큰 부분에는 부드럽고 신축성이 좋은 소재를 사용해 달릴 때 편안하다.

나이키 에어로로프트 베스트 구매하러 달려가기


추위를 이겨낼 수 있는 더 많은 제품들은 <러너스월드 코리아> 12월호에서 찾아볼 수 있습니다.


사진=박원태
모델=박조안
헤어&메이크업=이지은


<러너스월드 코리아> 12월호는 전국 교보문고와 영풍문고 오프라인 서점과 예스24, 알라딘 온라인 서점 그리고 네이버 스토어팜 ‘주식회사 볕’에서 판매됩니다.

<러너스월드 코리아> 12월호 구매하러 달려가기


<러너스 월드 코리아> 인스타그램 달려가기
<러너스 월드 코리아> 페이스북 달려가기
writer

by 김지혜

<러너스월드 코리아> 에디터
Responsive image

<러너스월드 코리아> 2019 12월호


HIGH TECH RUNNING
카본 파이버 플레이트가 '치트키'일까?
지금, 우리 동네에서 가상 마라톤이 열리고 있다?
러닝 GPS 정보가 도시의 분열을 나타낸다?
2019년 올해를 빛낸 러닝 아이템은 무엇일까?
주식회사 볕
03175 서울시 종로구 새문안로3길 7 한글회관 302호
구독문의 : 02-302-1442
대표이사 신혜경 사업자등록번호 : 758-88-00295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17-서울종로-0716호
Copyright © BYUTT.COM All rights reserved.